'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류덕환, 림락 안경으로 야망변호사 완벽 변신 Press - 림락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언론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류덕환, 림락 안경으로 야망변호사 완벽 변신

POSTED BY 림락 공식 온라인 스토어 | 2019-11-27 | HIT : 213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류덕환,


림락 안경으로 야망 변호사 완벽 변신


배우 류덕환 (림락 R1006) (2) 배우 류덕환 (림락 R1006) (1)

MBC 새 월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배우 류덕환이 냉철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변호사로 등장하며, 완벽하게 변신한 스타일 또한 화제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사회의 악덕 ‘갑’들을 응징하는 신선한 소재의 사회풍자 드라마로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통쾌한 사이다 매력을 선사하는 스피드한 전개로 첫방부터 호평 속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류덕환은, 이번 작품에서 잘생기고, 머리 좋고, 못하는 것도 하나 없지만 유일하게 ‘잘난 부모’까지는 타고나지 못한 명성그룹 법무팀 변호사 ‘우도하’ 역을 맡았다.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올 블랙 슈트에 스마트한 비주얼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안경으로 완성한 그의 스타일은 날카로운 카리스마의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변호사 ‘우도하’라는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배우 류덕환이 착용한 안경은 심플하고 세련된 반무테 스타일의 림락 R1006 모델로, 블랙 프레임과 엔틱그레이 브릿지&템플의 콤비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탄성이 좋은 베타티타늄(B-TITAN) 소재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기존 평범한 디자인에 식상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반무테 안경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예상 된다.

배우 류덕환 (림락 RC007) (2) 배우 류덕환 (림락 RC007) (1) 2)조장풍 5회-류덕환(림락 R638)(2)

림락 홍보팀은 “배우 류덕환씨가 착용한 안경의 경우, 데일리한 수트룩에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방송 이후 2~30대 직장인 남성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극 초반 착용한 R1006 모델 외에도, 슬림한 디자인의 R638, 림락클래식 모델인 RC007 등 극 중 지적이면서도 냉철한 변호사 역할에 어울리는 다양한 림락(Rimrock)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림락 안경이 캐릭터의 몰입도를 더한 드라마의 재미 뿐 만 아니라 안경 스타일링에도 도움이 될 것 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림락(Rimrock)은 일본 장인들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특유의 차별화 된 감성을 더해 1983년 탄생한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HOP NOW →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